• 교롼/환불 정책 및 A/S 정책
  • LAFLORIDA(ip:) 2015-05-23 23:24:11
  • 조회 : 462 0점

교환/환불 정책

 

1. 제품의 불량(운송비 라플로리다 부담)
제품 수령 후 30일이내

동일상품 새제품 교환 또는 환불 가능
홈페이지를 통하여 1:1 문의, Q&A게시판 또는 라플로리다 고객센터(070-7527-7916)로 연락 후 처리

 

2. 단순 변심의 경우(왕복운송비 5,000원 소비자 부담)

- 제품수령 후 7일이내 사이즈 불만색상 불만 등
홈페이지를 통하여 1:1 문의, Q&A게시판 또는 라플로리다 고객센터(070-7527-7916)로 연락 후 처리

 

3. 교환/환불 불가
착용의 흔적이 있거나 오염이 되었을 경우,상품택 제거세탁한 경우 등 상품 가치 훼손 시

 

A/S 정

 

* 무상 A/S : 봉재불량,원단 불량.부자재불량,구매 후 1년 이내 제품

 

* 유상 A/S : 소비자 과실로 인한 손상, 사용에의해 발생하는 자연적 마모. 구매후 1년 이상 제품

 

* A/S 불가능 항목디자인 변경염색고객 부주의로 인한 원단과 가죽의 손상고객 세탁 관리 부주의로 인한 원단및 소재의 변형,품질보증서 분실

 

A/S 접수 방법

 

1.  전화 접수(070-7527-7916) 택배신청(1588-9988) 제품 발송  A/S 비용 입금  A/S  택배 수령

 

* A/S 제품이 라플로리다에 도착하는 날로부터 최대 2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

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

               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